더 문 다시 보기 최신링크

더 문

더 문은 2023년 8월 2일에 개봉한 영화로 한국 영화 중 최초로 달 탐사에 관련된 주제를 다룬 작품입니다. 신과함께, 미녀는 괴로워, 국가대표 등 대작 작품을 많이 만든 김용화 감독이 이번엔  SF 장르의 블록버스터 장르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출연진

설경구, 도경수, 김희애가 이번 작품에 메인으로 등장하며, 조한철, 박병은, 최병모, 홍승희, 최정우, 이성민, 김래원, 이이경 등이 주변인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한 줄거리

2029년 대한민국의 달 탐사를 위해 ‘우리호’와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됩니다. 위대한 여정에 전 세계가 주목한 가운데 갑작스럽게 닥친 태양풍으로 우리호에 있던 선원들 중 황선우(도경수) 대원만이 우주에 홀로 남게 됩니다.

이미 이전에도 시도했던 달 탐선을 위한 나래호의 공중 폭발 사건에 이어 다시 비극을 격게된 황선우 대원을 무사 귀환 시키기 위해 5년전 나래호 책임자 김재국(설경구)가 합류하게 되고 거기에 NASA 유인 달 궤도선 메인 디렉터 윤문영( 김희애)도 참가하게 됩니다.

우주에 덩그러니 혼자 고립된 황선우 대원을 무사귀환 시키기 위한 고군분투를 다룬 SF 블록버스터 ‘더 문‘ 입니다.

더 문 다시 보기

더 문은 현재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에 업로드가 되어 있습니다. 고화질의 영상의 업로드와 광고 수 가 적은 사이트를 기준으로 소개합니다.

후후티비

후후티비

텔레비전 방송이나 영화관에만 의존해야 했던 시대가 지나고 휴대폰을 통해 수 많은 컨텐츠를 누릴 수 있는 현대에서 무료 영화와 드라마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생겼습니다.

그 중 후후티비는 영화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은 플랫폼 중 하나 입니다. 다양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가입, 구독 및 유료결제 없이 다양한 영화를  시청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후후TV의 특징

  1. 광범위한 영화 및 다양한 장르의 작품: 후후티비는 고전작부터 최신 개봉작까지 광범위한 영화 라이브러리를 자랑합니다. 액션, 로맨스, 코미디, 공상 과학 팬이시라면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무언가를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2. 예능 및 시사: 영화 외에도 다양한 예능을 제공합니다. 좋아하는 시리즈를 몰아 보거나 새로운 시리즈를 찾아보세요.
  3. 인터페이스: 후후TV에서 원하는 작품을 찾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이 플랫폼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원하는 콘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
  4. 구독: 월간 구독이 필요한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완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갑을 열지 않고도 콘텐츠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고화질: 더 문 다시 보기를 시청할 경우 고품질 스트리밍을 보장하여 영화와 프로그램을 선명하고 디테일하고 선명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6. 정기 업데이트: 플랫폼은 최신 영화와 TV 에피소드로 자주 업데이트되므로 엔터테인먼트 세계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항상 얻을 수 있습니다.
후후티비 최신 바로가기 주소 링크

티비몬

티비몬

티비몬은 다양한 드라마와 TV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는 최근에 생겨난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독특한 접근 방식으로 인해 혼잡한 스트리밍 서비스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많은 플랫폼이 월간 구독 또는 유료 시청료를 요구하지만 TVmon은 단 한 푼도 청구하지 않고도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합니다.

티비몬의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는 방대한 드라마와 예능, 다큐, 영화입니다. 로맨스, 액션, 코미디, 스릴러 등 무엇을 좋아하든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더 문 다시 보기를 포함해 선택할 수 있는 타이틀이 수천 개이므로 옵션이 부족할 일이 없습니다.

장점

  • 무료: 타비몬을 선택하는 가장 확실한 이유는 비용이 전혀 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월정액이나 숨겨진 비용 걱정 없이 좋아하는 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다양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항상 모든 기분과 취향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 커뮤니티: 사용자들 사이에 공감대 형성을 조성합니다. 드라마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접근성: 티비몬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비몬 새주소

코무비

코무비

코무비는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입니다. ‘KorMovie’는 인기 영화, TV 프로그램, 시리즈의 엄청난 양의 자료를 무료 스트리밍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유료 구독이나 대여료가 필요한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코무비’는 완전 무료이기 때문에 영화 매니아들에게 매력적인 옵션입니다.

  • 무료: ‘KorMovie’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프리미엄 콘텐츠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회원가입 불필요: 사용자는 번거로운 계정 생성 없이 즉시 스트리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선택지: ‘KorMovie’는 고전 영화부터 최신 개봉작까지 다양한 라이브러리를 자랑합니다.
  • HD 화질: 더욱 실감나는 시청 경험을 위해 고화질 화질로 영화를 즐겨보세요.
  • 광고수: 많은 무료 스트리밍 플랫폼과 달리 ‘코무비’는 광고를 적게 제공하여 영화를 보는 동안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코무비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자랑합니다. 웹 사이트의 디자인은 눈에 편하고 탐색이 간단하여 사용자가 좋아하는 영화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광범위한 영화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킵니다. 액션, 로맨스, 공포, 다큐멘터리 등 무엇을 좋아하든 ‘KorMovie’가 모든 것을 다룹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더 문 다시 보기 등 좋아하는 영화를 검색하거나 새 개봉작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 대체 코무비 최신 주소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