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다시보기 자막 – 소나기 티비

무빙 소개

무빙 다시보기 포스터
사진 제공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무빙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독점으로 스트리밍 하고 있어 해당 OTT 서비스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8월 9일에 공개된 무빙은 강풀 작가의 카카오 웹툰 ‘무빙’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장르는 슈퍼히어로, 액션, SF, 스릴러, 드라마, 로맨스, 판타지, 초능력 등 으로 초능력을 숨기며 살아가는 아이들과 부모들이 알 수 없는 위험에 맞서는 초능력자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는 본격 액션 드라마 입니다.

출연진은 류승룡,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한효주,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문성근, 김도훈 등 엄청난 캐스팅을 자랑하는 대작 드라마 입니다.

국내에서 초능력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드라마로 소개되고 있으며 650억원이라는 역대급 제작비로 초호화 캐스팅과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무빙 다시보기

무빙은 디즈니 플러스에서 독점으로 공개한 작품이지만 현재 ‘소나기 티비’ 에서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업로드가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무빙 다시보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나기 티비

소나기 티비

소나기 티비는 무료 드라마, 최신 영화, 예능 및 시사 등을 업로드해 많은 시청자들이 이용중인 사이트 입니다.

영화 메뉴를 들어가면 최근에 나온 영화 뿐만 아니라 고전 작품들도 다양하게 볼 수 있도록 업로드 되어 있고 애니메이션, 범죄, 드라마, 액션, 극장판, 성인, 코미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수 많은 작품을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업로드된 작품들은 필터가 불가능해서 대중이 없는 편이고 원하는 작품을 보기 위해선 오히려 검색을 통해 찾아보는것이 더 쉽고 간편한 편입니다.

무빙 다시보기를 원하는 경우 검색창에 ‘무빙’ 이라고 검색하면 포스터와 함께 작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작품을 클릭하면 제목과 내용, 출연진과 같은 기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최근 나온 회차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소나기 티비 최신 주소 바로가기 

다시보기 사이트는 영상 창작자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올리고 이것으로 금전적 이득을 챙기고 있어 확실한 불법 사이트 입니다.

이런 사이트에 접속하면 상단과 여러곳에 불법 스포츠 도박, 카지노 등과 관련된 광고배너가 걸려져 있으며 상당한 불편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소나기 티비 또한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영상물을 업로드했기 때문에 불법 사이트 인점을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풀 무빙, 그는 누구인가?

강풀 무빙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강풀은 1974년 12월 7일 생으로 본명은 ‘강도영’ 입니다. 카카오 웹툰의 유명한 웹툰 작가로 알려져 있는 강풀은 1세대 만화작가로 웹툰 분야의 선구자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그는 1990년대 후반에 데뷔해 2000년대에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의 작품은 로맨스, 공포, 사회 문제 등 다양한 장르를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독자의 관심을 끄는 독특한 스토리텔링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웹툰 형식을 활용하여 임팩트 있는 영상과 내러티브를 전달합니다.

강풀의 유명한 작품으로는 “무빙”, “지치지 않을 물음표”, “일쌍다반사”, “강풀의 보나마나”, “영화야 놀자”, “아파트”, “타이밍”  등이 있습니다. 그의 웹툰은 영화, TV 프로그램, 심지어 연극까지 다양한 매체로 각색되어 그 영향력과 인기를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된 무빙은 역대급 초호화 캐스팅과 더불어 초능력이라는 장르를 국내에서 다룬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민감하고 사회적으로 관련된 문제를 다루는 그의 능력은 비평가와 대중의 찬사를 모두 받았습니다.

강풀 무빙의 작품에서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캐릭터 성장과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에 중점을 둔 점이다. 그는 캐릭터의 심리적 측면을 탐구하여 폭넓은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종종 한국 문화와 사회 문제를 반영하여 특히 한국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키지만, 그가 다루는 보편적인 주제는 그의 웹툰을 국제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강풀은 작가, 작가로서의 역할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웹툰과 디지털 만화의 미래에 대한 각종 행사에서 강연과 토론에 참여하며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