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tv pc: 무료 다운로드

아프리카 TV PC 무료 다운로드

아프리카 tv pc 버전으로 보기 위해서는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왼쪽 하단에 아프리카TV PC APP 다운로드를 이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2020년 6월 아프리카 Flash플레이어 지원이 종료되었습니다. 이제는 브라우저를 통해 아프리카 tv를 시청해야 합니다.

가끔 어떤 블로거들이 포스팅 해놓은 글을 보면 아프리카TV 플레이어 다운로드 라는 제목으로 파일을 업로드 해놓는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는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어떤 악성코드에 감염될지 모르기 때문에 함부로 설치하지 않는것을 권장합니다.

최신 링크 모음 사이트 링크불스에서 과거에 사용하던 아프리카 플레이어에 대한 내용과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아프리카 tv를 모바일에서 시청을 원하신다면 아프리카 TV 모바일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다운 링크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아프리카 플레이어

과거 아프리카 플레이어를 제공했을때 PC에 설치하면 시작프로그램에 afreecatvpackage.exe 파일이 설치되고 컴퓨터를 부팅할 때마다 자동으로 시작프로그램으로 작동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플레이어
2020년 6월 종료된 설치형 아프리카 PC 플레이어

사용자들인 좀비 프로그램이라며 악성코드 수준으로 경악을 하고 어떻게든 지우려고 했으나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이런점을 볼 때, 파일을 누군가 제공하더라도 아프리카 tv pc 버전을 설치형으로 시청하는건 권장하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아프리카 tv pc 버전으로 보고싶은데 설치형은 추천하지 않는다? 그렇다면 앱플레이어인 에뮬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설치형이 권장되지 않는다면 PC를 이용하여 아프리카 tv 모바일 버전을 보는 방법을 사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Windos 7/8/10/11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방법은 Windos PC를 사용중이라면 에뮬레이터인 LDPlayer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LDPlayer는 안드로이드 파이 OS 기반으로 PC에서 대부분의 Android 게임 또는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64비트 기반으로 제작되었지만 32비트 또한 지원하여 높은 호환성을 제공하고 있는 무료 에뮬레이터 입니다.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LDPlayer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무료로 할 수 있는 LDPlayer

LDPlayer 다운로드 바로가기

LDPlaye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로드를 합니다. LDplayer는 9.0버전과 5.0버전으로 나뉘는데 각 버전의 차이점은 LD플레이어9.0(안드로이드 9.0), LD플레이어5.0(안드로이드 7.0)으로 각 버전의 기반으로 개발했기 때문에 앱이 요구하는 최소 버전에 맞춰 사용해야 합니다.

LDPayer 다운로드 후에 설치를 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실행됩니다.

LDPlayer 실행 화면
LDPlayer 실행 화면

LDPlayer는 구Google Play 스토어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중앙에 있는 검색창 또는 왼쪽 시스템 앱 폴더 안에 있는 Google Play 스토어를 실행시킨 후에 아프리카TV를 검색합니다.

LDPlayer 아프리카TV 검색
구글 플레이에 아프리카TV 검색

검색 결과는 아프리카TV – AfreecaTV, 아프리카TV for android TV로 검색됩니다. 크게 상관 없으므로 둘 중에 아무거나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LDPayer 아프리카TV 설치
아프리카TV 설치 클릭

설치를 진행하면 Google Play를 사용하기 때문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순서로 Google 로그인 후에 백업설정은 사용안함으로 설정하고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Google Play 로그인
모바일처럼 Google Play에 로그인하기
Google 로그인
Google 로그인 메일 주소 입력
Google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하기
로그인 할 때 마다 잊어먹는 Google 로그인 비밀번호 입력
Google 로그인 백업설정
본인 PC에서 사용한다면 백업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Google Service Accept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Google Services에 동의하겠냐는 문구. 동의합니다 클릭

 

Google 로그인 동의 하기
Google Play 서비스 약관 동의

여기까지 진행하고나면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는 거의 진행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아프리카TV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LDPlayer 아프리카TV 설치
아프리카TV – AfreecaTV 설치 클릭

아프리카TV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를 클릭합니다.

아프리카TV 열기

아프리카TV를 실행시키면 모바일에서 보이는 화면처럼 앱 접근 권한 안내창이 나옵니다. 확인을 클릭하여 모두 허용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AfreecaTV의 다양한 콘텐츠 푸시 알림 설정창이 나옵니다. 원하지 않는 경우 취소를 클릭합니다.

LDPlayer AfreecaTV 콘텐츠 푸시 알림
아프리카TV 콘텐츠 푸시 알림 확인창

최종적으로 아프리카tv pc 다운로드의 과정이 끝났습니다.

LDPlayer 아프리카TV 화면
LDPlayer 아프리카TV 화면

한눈에 보는 아프리카 tv pc 다운로드 정리

  1. LDPayer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9.0 또는 5.0 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2. LDPlayer 실행 후 Google Player를 실행합니다.
  3. Google 로그인을 하고 아프리카TV를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4. 아프리카TV를 실행하여 앱 접근 권한 허용을 합니다.
  5. 아프리카TV PC 버전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습니다.

도움되는 다른 글 보러가기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