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오늘날에는 유튜브 플랫폼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고 있으며 이제는 숨을 쉬는것처럼 일상적인것이 되어버렸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mate

유튜브 영상 추출을 가장 쉽게 하는 법

유튜브 영상을 추출하는데  PC버전, 모바일 버전, 프로그램 사용 이렇게 3가지로 나뉠 수 있습니다.

유튜브 pc 버전 다운로드

먼저 가장 대중적이고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유튜브 pc버전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유튜브 동영상 추출 사이트를 통해 다운받습니다.
PC버전에서 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이유는 유튜브 동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하는데 가장 용이하고, 다른사용법에 비해 비교적 빠르게 다운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y2mate 사이트

1. y2mate

위 사이트는 ‘y2mate’ 라는 사이트로 유튜브, , 메타(페이스북), vimeo 등 수 많은 스트리밍 플랫폼 및 VOD 영상을 추출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무료로 무제한 다운로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저화질부터 고화질까지 선택할 수 가 있으며, 비디오 뿐만 아니라 mp3, 오디오 등의 파일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이기 때문에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와 배너들로 인해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1. Search or paste link here 칸에 원하는 영상의 링크를 삽입합니다.
  2. Start 버튼을 누르고 원하는 화질을 선택해 다운로드 합니다.

y2mate 사이트 요약

  • 무료로 모든 mp4 파일 고화질로 다운로드 가능
  • mp3 및 오디오도 추출 가능
  •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쉽게 다운로드 가능
  • 유료광고 및 배너들로 다소 불편감을 느낄 수 있음

Jw 플레이어

2. Jw player (플레이어) 동영상 다운로드

JW 플레이어는 동영상을 볼때 재생하기 위한 플레이어 입니다.  mp4는 물론 JPG, PNG, GIF, FLV, AAC 등 다양한 포맷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매우 높은 화질의 영상도 저장공간만 충분하다면 재생이 가능합니다. Jw Player는 유튜브 영상도 재생할 수 있으며, 이를 다운로드 하기위한 사용자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1. 구글 확장 프로그램 중 CocoCut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활성화 시킵니다.
  2. Jw 플레이어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미리 활성화 시킨 CocoCut 확장 프로그램에 들어가 재생되고 있는 해당 영상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Jw player (플레이어) 요약

  • mp4는 물론 JPG, PNG, GIF, FLV, AAC 등 다양한 포맷 이용 가능
  • 높은 화질의 영상도 저장공간만 충분하다면 재생가능
  • 유튜브 영상도 재생 가능
  • CocoCut 확장 프로그램으로 영상 다운이 가능하지만 다소 느린편

 


ssyoutube

3. ssyoutube

ssyoutube는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y2mate 사이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만큼 정말 간편하며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고화질의 영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1. Paste your video link here에 원하는 영상 링크를 넣고 Download를 눌러줍니다.
  2. 자동으로 아래에 화질별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칸이 생기게 되는데 원하는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그 외 유튜브 영상 추출 사이트

4k Video Downloader

4k Video Downloader는 고품질 형식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깨끗하고 광고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WinX YouTube Downloader

WinX는 다목적 기능에서 뛰어납니다. YouTube를 넘어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ny Video Converter

Any Video Converter는 지원하는 비디오 형식의 폭넓은 범위로 독특하게 빛나며,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모바일 버전

유튜브 다운로드 모바일

 

 

 

 

 

 

 

 

 

 

 

 

 

모바일에서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법

  1. 원하는 유튜브 영상의 주소에서 “https://m.youtube.come/example…” 부분을 찾습니다.
  2. “https://m.youtube.come/example…” 부분에에서 youtube 뒤에 ‘pp’를 붙여서 “https://m.youtubepp.come/example…”으로 만들어 줍니다.
  3. 해당 링크를 복사한 후 언급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 들어가  링크를 삽입하고 다운로드 해줍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