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 우리 다시보기 최신링크

소개

여름날 우리

여름날 우리는 중국의 로맨스 영화로 2018년에 한국에서 개봉한 ‘너의 결혼식‘ 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25일에 개봉했으나 한국에서 큰 흥행을 거두지 못하고 실패해버리고 말았습니다. 당시에 많은 관심으로 좋은 흥행성적을 기대해 볼 만 했으나, 그 당시 코로나로 인해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자연스럽게 끊겼고 상영관의 수가 많지 않았던것이 흥행에 실패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여름날 우리 재개봉

흥행에 실패한 영화가 최근 들어 다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사실 개봉 당시 코로나 사태로 흥행에 실패한 것이지 실제로 중국에서는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했을 정도였습니다. 이후 국내에서도 여름날 우리의 재개봉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2023년 6월 28일 재개봉 되었습니다. 사전 예매만 무려 1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으며, 현재 40만 이상의 누적 관객수를 돌파했습니다.

여름날 우리 다시보기

많은 분들의 성원으로 다시한번 영화를 재개봉해 큰 관심을 받게된 여름날 우리는 영화관에서 보실 수 있으며 ‘여름날 우리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관에 가기 어렵거나 집에서 편하게 보시길 원하는 분들은 아래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코티비씨

코티비씨

코티비씨는 영화와 드라마, 예능 및 시사, 해외 드라마 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도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메인 화면에는 영화와 드라마 등 카테고리별로 10편의 추천작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 배너광고의 수가 적어 불편감이 덜하며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는 반응속도도 매우 빨라서 사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줍니다. 현재 여름날 우리 다시보기도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모바일과 PC버전 모두 잘 만들어져 있어 큰 불편감이 없으며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 등이 있을 경우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로그인을 해야할 필요도 없으며 실제로 회원가입 기능 자체가 없는 사이트 입니다.

코티비씨 최신링크

후후티비

후후티비

후후티비는 깔끔한 디자인과 인터페이스가 가장 매력적인 사이트 입니다. 가끔  영화 다시보기 사이트 중에서 저화질의 영상들이 있는데 후후티비는 고화질의 영상을 우선시하여 업로드하며 실제로 저화질, 캠버전 등의 영상들도 고화질로 업데이트하는데 오래걸리지 않아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인기있는 영상들이 빠르게 업로드되며, 음악, 판타지, 공포, 가족, 코미디 외 수 없이 많은 장르들을 메뉴로 세세하게 나누어 원하는 장르를 선택하고 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메뉴에는 인기영상도 있는데 무엇을 볼지 잘 모를때 인기있는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을 추천 받아볼 수도 있고 이전에 내가 봤던 영상을 다시 찾아보는 기능인 시청기록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청기록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야 사용이 가능하지만 그 외에는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여름날 우리도 검색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후후티비 최신링크

소나기 티비

소나기 티비 시즌2

현재 소나기 티비 시즌2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국적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드라마, 예능, 시사와 관련된 영상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영상은 가장 상단에 있는 추천 컨텐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밑으로는 드라마와 예능 시사 순으로 정렬되어 있고 코티비씨와 마찬가지로 회원가입 없이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쉽게 작품들을 찾을 수 도 있으며 광고문의도 할 수 있도록 메뉴에 추가되어 있습니다. 큼지막한 이미지와 상단에 있는 추천 작품들이 굉장히 보기 쉽고 눈에 띄는 등 가독성이 좋은 장점이 있으나 현재 시즌 2에서는 광고배너가 많아져 불편함을 느끼실 수 도 있습니다.

영상 시청중에는 광고가 나오진 않겠으나 소나기 티비 사이트에 있는 수 많은 배너 광고는 보기가 불편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점을 제외하면 다양한 작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트 입니다.

소나기 티비 최신링크

쿠쿠티비

쿠쿠티비

쿠쿠티비는 앞서 말씀드린 코티비씨와 소나기 티비와 또 다른 특징을 가진 사이트 입니다. 기본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와 드라마를 제공합니다.

한국 영화, 외국 영화, 19금 영화, 고전작품, 애니메이션, 드라마, 예능, 교양 등 다양한 장르와 작품을 보실 수 있으며 특히, 쿠쿠티비에서  19금 영화 및  후방 주의 등 성인을 위한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어 타 사이트와는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토렌트 사이트와 고전영화 및 고전애니, 다양한 나라의 드라마, 전대물 등 정말 많은 작품들이 업로드 되어 무료로 다시보기가 굉장히 쉽고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또는 회원가입 시  더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작품을 요청한다거나 댓글과 게시글을 작성해 이용자들과의 소통을 하는 등이 가능합니다.

쿠쿠티비 최신링크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