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툰 – 웹툰 과 소설 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접속이 안된다면?

아지툰(AJIToon)은 다른 무료 웹툰 사이트들과 다르게 무료 소설까지 볼 수 있는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기존 웹툰 제공 사이트들이 웹툰 위주의 컨텐츠만 제공한다면 아지툰은 웹 소설 제공뿐 아니라 매니저(Manager) 추천 웹툰 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지툰 최신링크 바로가기

 

아지툰 웹툰 사이트

 

아지툰 시청 불법? 처벌 사례?

예전에 밤토끼 라는 유명한 불법 웹사이트가 불법으로 판정되어 처벌받았던 사례가 있었습니다. 밤토끼 운영진은 벌금, 몰수 등의 형사처분을 받았습니다. 이와 비슷한 블랙툰, 아지툰, 툰더 등을 시청한 이용자들은 처벌을 받게 될까요?

 

불법 여부

결론부터 먼저 말씀드리자면, 당연히 문제가 되고 그 문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두 이유 때문에 점점 커지는 웹툰 시장에서 정식으로 운영하는 웹툰 사이트들과 작가들은 막대한 손해를 입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

아지툰은 위에 언급 했던 밤토끼와 매우 유사한 사이트입니다. 웹툰을 올려서 게재하고 영리를 취하는 방식입니다.

네이버 웹툰, 카카오 웹툰, 레진 코믹스 등 여러 웹사이트의 유료 웹툰들을 무료로 더 빠르게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매우 편하고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허나 이러한 방식은 콘텐츠를 불법으로 게재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처벌대상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배너 문제

이러한 무료 웹툰 사이트들이 영리를 취하는 방식에 있어서 첫번째 요소는 배너입니다.

그들은 웹사이트 상단이나 가운데에 도박 또는 음란물 웹사이트 등의 광고를 넣어주고 영리를 취하는 방식입니다.

 

처벌 사례

과거 밤토끼의 운영진들은 처벌 대상이 되어서 처벌을 받았지만, 그와 유사한 다른 웹툰 사이트들의 처벌 소식은 아직 들려오지 않습니다.

다만, 시청자가 처벌이 가능한지 여부가 애매합니다. 웹툰사이트에 비하면 시청자의 숫자는 일단 매우 많습니다. 이러한 시청자를 전부 처벌한다는건 현실적으로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웹툰을 제공하는 웹사이트 자체가 문제이기 때문에 시청자 역시 100% 문제가 되지 않으리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은 주의하여야 할 것입니다.

 

아지툰 탈퇴 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을까요?

아지툰은 단순 웹툰 보기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애초에 로그인과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물론 관리자 페이지야 따로 존재 하겠지만, 일반 이용자들은 로그인 및 회원가입이 안되는 실정입니다.

이용자들은 시청은 로그인 후에 이루어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따로 탈퇴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지툰 에서 제공하는 웹툰은 무엇이 있나요?

아지툰은 네이버, 카카오 또는 다른 기타 웹툰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툰들을 거의다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 유명한 것으로는 아래의 웹툰들이 있습니다.

아지툰 제공 웹툰

아지툰 제공 웹툰

  • 나 혼자만 레벨업
  • 전지적 독자시점
  • 화산귀환
  • 퀘스트 지상주의
  • 나노마신

등이 있고 물론 이것들은 네이버, 카카오등에서 가져와 게재한 것들입니다. 이중에서는 전지적 독자시점 웹툰이 아지툰과 연관 검색어에서 연결되어 특히 인기가 많다는 것을 유추할 수 있습니다.

 

아지툰 접속이 안된다면?

아지툰과 같은 무료 웹사이트들은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자주 일어 납니다.

이유는 정부에서 제재를 하기 때문입니다.

제재후에 무료 웹툰 제공 사이트들은 도메인 주소를 변경해서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제공하게 됩니다.

 

아지툰 대피소

대표적인 방법 중에 하나가 대피소를 운영하는 것입니다.

변경된 도메인 주소를 안내해줄 웹사이트나 sns 가 필요한 것인데 이를 대피소라 부릅니다.

보통 대피소는 이러한 웹툰 사이트들은 대부분 제공합니다.

아지툰 역시 대피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링크불스 에서도 아지툰으로 바로가는 최신링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지툰 최신링크 바로가기

 

아지툰 대체 유사 사이트

대피소에서도 최신링크가 갱신이 되지 않았고 여전히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아지툰과 유사한 여러사이트들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대체 웹툰 사이트

등 굉장히 많이 존재하며 전체 웹툰 사이트를 확인하고 싶다면

링크불스 웹툰 모음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croll to Top